top of page

Cellebrite, Digital Clues 인수, End-to-End 조사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 시장 선도적 입지 강화

최종 수정일: 2021년 11월 1일

: 공공 및 민간 부문을 위한 디지털 인텔리전스(DI) 솔루션의 선두업체인 Cellebrite(Nasdaq: CLBT)는 오늘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OSINT) 자산 확보를 위해 회사 Digital Clues 인수를 위한 최종 계약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시장을 선도하는 Cellebrite의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강화하고 전체 조사 워크플로를 디지털화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법 집행 정보 및 수사 부서 내에서 회사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든 조사 업무는 시간에 민감하며 가능한 한 빨리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Digital Clues의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표적이 없고 단서가 거의 없을 때 법 집행 인텔리전스와 함께 고객이 웹, 딥 웹 및 다크 웹을 비롯한 다양한 동적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스라엘에 기반을 둔 Digital Clues는 20명 이상의 인력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R&D 전문가 파견팀과 수십 년 동안 공공 안전 기관 및 기업을 위한 인텔리전스, 빅 데이터 및 보안 분야의 경험을 보유한 리더십 팀을 자랑합니다. Digital Clues 기술은 SaaS 오퍼링과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소스에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의심되는 사람이나 단체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오픈 소스의 귀중한 정보로 다른 디지털 증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셀레브라이트의 CEO인 요시 카밀(Yossi Carmil)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인수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선도적인 종단 간 조사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비전을 실행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 기능은 수사의 중요한 초기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를 법 집행 기관에 제공합니다. Digital Clues의 팀은 이 분야에서 강한 명성을 얻었으며 우리는 그들을 Cellebrite 가족으로 환영하기를 기대합니다.”


Digital Clues의 CEO 겸 회장인 Yossi Ofek은 국토 안보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Cellebrite에서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 비즈니스 활동을 이끌 것입니다.


" 우리는 정의를 가속화하려는 Cellebrite의 약속을 공유하고 Digital Clues의 기능을 Cellebrite의 세계 최고의 종합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과 결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Cellebrite 에서 제공하게 될 OSINT(Open Source Inteligence) 서비스 개요.


소스 개발 키워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및 기타 식별자를 기반으로 단서 생성.


시각적 링크 분석 친구, 콘텐츠 및 Facebook 사용자의 고향과 같은 추가 메타데이터 계층을 분석하여 용의자 간의 연결을 시각화.


컬렉션 모듈 배포할 시스템의 다양한 수집 기능을 활성화.


분석 모듈 시스템에 수집된 데이터와 관련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획득.




조회수 26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