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ebrite, TWC Tech Holdings II Corp.와 사업 합병 완료, "CLBT"라는 기호로 나스닥에서 거래를 시작합니다

Cellebrite는 TWC 테크 홀딩스(TWC Tech Holdings)와 SPAC 합병을 완료하고 화요일 나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식은 티커 기호 CLBT로 거래됩니다.


Cellebrite의 제품은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최고의 법 집행 기관 및 회사에서 정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법적으로 승인된 디지털 수사의 복잡성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2001년에 설립되어 현재 약 850명의 직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데이터를 수집, 검토, 분석 및 관리하여 전 세계 커뮤니티에서 생명을 보호 및 구하고 정의를 가속화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셀레브라이트의 CEO 요시 카밀(Yossi Carmil)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사 수명 주기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전략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우리는 업계 최고의 위치를 ​​구축하고 역량을 확장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가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힘을 얻었습니다. 상장 기업으로서 우리는 앞으로 우리 솔루션의 윤리적 사용을 통해 디지털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품군으로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고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을 믿습니다.”







조회수 2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