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lease News] Cellebrite CF Inspector v.10.4


Cellebrite Inspector 10.4에는 조사 시간을 단축하도록 설계된 많은 새롭고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분류: 새로운 분류 기능으로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분류합니다. 이제 항목을 “privileged”, “sensitive”, “relevant”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이는 증거 항목을 식별하고 휴대용 케이스 및 보고서에서 표시되는 방식을 관리하기 위한 또 다른 측면을 제공합니다.

  • 활동 상관 관계: Mac 및 Windows 컴퓨터의 이미지에 대한 새로운 활동 상관 관계를 통해 조사와 관련된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관 관계 보기는 이제 날짜 및 시간에 대한 필터링을 지원하고, 아티팩트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다른 아티팩트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 사용자 암호 사전에 대한 확장된 지원: 암호 후보가 포함된 사용자 지정 사전 파일을 생성하여 조사를 강화합니다. 이 지원은 중복 없이 각 줄에 한 단어가 있는 .TXT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어 귀중한 시간을 절약시킵니다. 이 .TXT 파일은 Passware Kit Forensic과 같은 타사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핵심 자료를 제공합니다.

최신 버전에서 업데이트된 사항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셀레브라이트 코리아에 .

조회수 48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