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lease News]V.10.6 Cellebrite Inspector 업데이트



Cellebrite Inspector 10.6에는 조사를 더욱 빠르게 하는 새롭고 향상된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수집 및 처리

수집 및 처리를 위한 새로운 워크플로를 도입하였습니다.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조사 속도, 효율성 및 자신감을 높이고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조사자들이 이러한 작업을 더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개선 사항

이메일 처리, 내보내기 및 보고에 대한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 Mac 컴퓨터용 MS Outlook 지원 개선 – Inspector는 이제 .Olk15 파일을 수집 및 구문 분석할 수 있으며 미리 보기 및 첨부 파일을 포함하여 예상되는 정보와 함께 이메일 하위 보기에 콘텐츠를 표시합니다.

  • 개별 이메일 메시지 내보내기 – 이제 이메일 보기에서 메시지를 선택하고 .eml 형식의 단일 메시지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보고서의 메시지 첨부 파일 개선 – 커뮤니케이션 > 메시지 보기에서 첨부 파일이 있는 메시지에 태그를 지정하고 보고서에 포함하면 첨부 파일에 대한 링크가 메시지 세부 정보에 나타납니다.

macOS용 다크 모드

macOS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시스템 설정에서 다크 모드가 활성화된 경우 Inspector는 이제 다크 모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보고서 및 이메일 제외). Inspector의 환경 설정이나 옵션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할 수는 없습니다.


업데이트된 미디어 분석

미디어 분석 대화 상자에 다음과 같은 새 범주가 나타납니다.

  • 텍스트(Text): 이것은 이미지 내에서 텍스트를 찾는 광학 문자 인식(OCR)의 한 형태입니다.

  • 문신(Tatoo): 모든 문신을 분리하여 표시합니다. 그림과 같이 문신처럼 보이는 이미지의 경우 오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얼굴(Face): 모든 얼굴을 분리하여 표시합니다. 특정 얼굴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 하나 또는 몇 개의 프로세서만 선택했을 때 속도와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오탐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처리 및 수집 개선

이제 macOS12에서 통합 로그를 구문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또는 이메일 메시지에 첨부된 이미지가 이제 미디어 보기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미디어 보기에는 True 값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보기 필터 옵션인 이메일 이미지가 있습니다. 미디어 보기에서 이러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하려면 미디어 및 이메일 처리 옵션을 모두 실행해야 합니다. 어떤 순서로든 할 수 있습니다.


보기(Views) 개선 사항

Inspector 내의 보기에 적용되었습니다.


태그가 지정된 항목의 태그 수

모든 보기에서 새 태그 수(#) 레이블이 태그( ) 열에 추가되었습니다. 항목에 한 번 태그가 지정된 경우 태그 열에 태그 아이콘이 나타나지만 태그 수는 비어 있습니다. 항목에 두 번 이상 태그가 지정된 경우 태그 수는 항목을 포함하는 태그의 수량(2개 이상)을 표시합니다.


미리보기 탭

이제 보기에서 .xml 파일을 선택하면 미리 보기 탭에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태그 열에서 계층 구조의 항목을 클릭하여 확장, 축소 및 유효 칼럼을 열어 열(Value Column)의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스템 로그 보기에서 EVTX 파일을 선택하면 이제 미리 보기 탭에 정보가 XML 스타일 보기로 표시됩니다(Windows 컴퓨터의 이벤트 뷰어와 유사). 브라우저 또는 파일 필터 보기에서 .json 파일을 선택하면 이제 미리 보기 탭에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 형식은 XML 스타일과 유사하고 유사한 기능을 합니다.


메타데이터 탭

어떤 보기에서든 NTFS 형식의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선택하고 메타데이터 탭을 클릭하면 이제 NTFS ACL 소유자 및 NTFS ACL 소유자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메시지 하위 보기에 추가된 열

BBTID 열이 메시지 하위 보기에 추가되었습니다. 메시지 목록을 검토할 때 이 변경으로 인해 동일한 데이터 원본 내의 다른 위치에서 동일한 항목이 구문 분석된 때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 탭의 서식 개선

콘텐츠 검색의 결과 탭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의 파일 이름이 이제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파티션 열에 표시되는 할당되지 않음과 함께 결과 탭에서 이러한 파일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가이드, 빠른 시작 가이드 및 추가 정보를 알아 보시려면 지금 문의하십시오 .





조회수 34회댓글 3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